UPDATED. 2024-05-18 13:16 (토)
교정학회-바른이봉사회-삼성꿈장학재단 공동캠페인
교정학회-바른이봉사회-삼성꿈장학재단 공동캠페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5.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 KBS ‘조정식의 FM 대행진’ 등서 개원 환경 개선 초점

대한치과교정학회·사)바른이봉사회(회장 김정기)는 개원 회원의 개원환경 개선을 적극적으로 꾀하기 위해 교정학회 회원 찾기 및 ‘바른이의 날’을 집중 홍보한다.

교정학회는 이를 위해 오늘(1일)부터 5월 한 달간 바른이봉사회와 삼성꿈장학재단 공동캠페인으로 라디오 광고를 KBS FM ‘조정식의 FM 대행진’ 및 스마트라디오 ‘CBS 레인보우 음악 FM’에서 송출한다.

김정기 회장
김정기 회장

교정학회는 지난 2013년 치아교정에 대한 대국민 홍보를 위해 ‘바른이의 날’을 제정한 바 있다. ‘바른이의 날’은 매년 5월 넷째 주 일요일로 제정 이후 교정학회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교정학회 김정기 회장과 SK, Kt 등의 광고에서 익숙한 성우 김하영 씨가 나레이션에 참가해 진행된다. 교정학회는 꾸준히 학회 홈페이지 내에 있는 ‘학회 의사 찾기’ 홍보를 지속해 일반인 방문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홍보 성과를 밝히기도 했다.

김정기 회장은 “국민에게 5월 26일 ‘바른이의 날’을 알리고, 동시에 우리 학회의 근간인 개원 회원의 개원환경 개선을 도모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으로 전국 곳곳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며 병원을 운영하는 교정학회 개원 회원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회는 개원 회원의 개원 환경 개선과 더불어 환자의 불필요한 의료비용 지출을 막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